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 해빙 the having 이서윤 작가

by 망고리 2021. 7. 16.

 

안녕하세요. 

요즘 더 해빙 the having을 추천해주는 분들이 많아서 어떤내용일까 궁금했는데요.

 

처음은 백만장자의 시크릿, 억만장자시크릿, 백만장자메신저들의 책들처럼 부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책일거라 생각하면서 계속 읽었습니다.

 

 

더 해빙 the having

책을 다 읽고 나서 저에게 남은건?

 

삶을 대하는 태도의 변화입니다.

 

 

이 역시 제 속으로 들어와 하나하나 세포가 되기전까진 오직 제것이라 할수 없겠지만요 제가 가진 프레임을 깨려는 시도를 할것입니다. 삶의 방향이 완전히 달라질수도 있겠지요. 혹여 누구는 실패했구나~ 라고 이야기 할수도 있겠지만 저는 저의 가능성을 실험해 보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당신의 열린가능성을 믿으십니까? 나의 가능성은 얼마나 열려있을까요?

 

잠시딴길로 빠지자면, 펀레스토랑에서 오윤아의 마음이 많이 공감되었는데요. 저도 엄마이기 때문이죠. 이영자가 나중에 아이가 00을 한다고 하면 허락해줄건가요? 라는 질문에 오윤아가 "아유 무엇이든요. 할수만 있다면요"라고 대답하는 표정에서 같이 눈물을 흘리게 되었습니다. 전 참 눈물이 많은데요 공감력이 큰것 같습니다. 드라마를 보아도 뭘 해도 쉽게 훅 빠져들고 맙니다. 지금 글을쓰는 순간에도 마음이 몽글해져서 눈물이 맺힙니다.

 

자식이 무엇이 되어도 좋다는 그말, 진심으로 무엇이 될수 있다고 믿는 그 마음이 제게 크게 울렸습니다.

자식의 삶 뿐만아니라 내 자신의 삶은 어떤가요?

 

정해진 방식과 사회가 가진 틀속에서 이게 나의 삶이야 내가 묵묵히 수행해야하는 길이야라면서 살아가고 있으신가요? 반복되는 일상들 속에서 언젠가는 탈출해야지라며 먼 은퇴만 기다리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다르게 살수 있습니다. 너무 꿈만 같으시다구요? 부자가 되기위해 이 책을 보라는것이 아닙니다. 삶에 대한 마인드를 세팅하세요. 당신의 삶도 변할수 있습니다. 전 이제야 첫발을 내딛습니다. 가슴이 벅차고 뛰고, 매일 느끼고 즐거운 삶 당신도 누릴수 있습니다.

 

 

더 해빙 the having 책 같이 읽기 해빙은 총 6챕터로 나뉩니다.

 

1부. 부를 끌어당기는 힘, Having : 해빙의 의미, 비밀에 대해서

 

2부. 돈을 끌어오는 사람 vs 돈을 밀어내는 사람 : 해빙의 확실한 개념을 위해서

 

3부. 감정에 답이 있다 : 해빙의 핵심은 감정

 

4부. 불안에서 해방되려면 : 해빙 실천편 빨간불 vs 초록불 / 해빙노트 쓰기

 

5부. 행운의 법칙 : 해빙의 변화 : 해빙의 상생, 해빙의 증폭, 무의식이해

 

6부. 행운의 길을 걷다 : 나에게 집중하기 / 열린가능성

 

 

각 챕터별로 뽑아낸 키워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읽어보시기를 권해드려요. 잘 정리된 노트보다 직접 읽고 깨달은 울림이 있어야만, 실행력이 생기고 변화가 생깁니다.

 

 

 

이 책은,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시크릿, 마시멜로이야기 처럼 핵심을 담은 스토리북입니다. (사실을 근거했지만) 정말 쉽게 읽을수 있는 1단계 책이라 할수 있어요. 적절한 시기에 나에게 정확하게 꽂히는 책이 정말 좋은 책이더라구요. 제 더 해빙 the having 책 소개글에 끌리신다면 지금 바로 ~ 고고!!

 

 

더 해빙 저자이서윤 , 홍주연출판수오서재발매 2020.03.01.

 

더 해빙 the having 책 함께읽어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댓글0